2020/03/24 2

[향수/바이레도] 바이레도 라튤립 향수 솔직한 리뷰! 데일리 향수로 강추하는 이유는?

바이레도 라튤립 니치 향수하면 떠오르는 몇 가지 브랜드가 있다. 오늘은 그중 하나로 큰 자리매김한 바이레도에서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있는 라튤립 향수에 대해 솔직한 리뷰를 써보고자 한다. 내가 라튤립 향수를 처음 접한 것은 바이레도의 유명한 향수인 블랑쉬를 구입하러 갔을 때였다. 딱히 다른 향수를 시향 할 생각도 없었고 블랑쉬만 사서 올 생각이었는데 직원의 권유로 라튤립을 시향 했었다. 라튤립을 처음 시향 했을 때 들었던 생각은 은은하고 과하지 않은 고급스러운 느낌의 향수구나 하는 생각이었다. 시향 하자마자 느껴지는 꽃향기가 정말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신선 함이었고 인공적인 텁텁함이 전혀 없었다. 그래서 이날 나는 라튤립을 시향 하자마자 큰 망설임 없이 블랑쉬 대신 라튤립을 구매했다. 라튤립은 이름에서 ..

일상의 멋 2020.03.24

[향수/조말론]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사용 리뷰! 직장인들이 사랑하는 데일리 향수.

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니치 향수의 최고라고 불리는 조말론. 이런 조말론에서 가장 사랑받는 향수 중 하나가 바로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다. 이 향수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한 것은 20대 후반이었던 것 같다. 한참 니치 향수에 빠졌을 때 구입을 했었는데 한동안 나의 데일리 향수로 자리매김을 한 향수였다. 내가 느끼는 향수의 향기는 굉장히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느낌으로 향수의 첫 향기는 알싸하면서도 도시적으로 시원한 향기가 난다. 분사 후 30분 정도 지나면 시원한 향기는 약간 사그라들고 프리지아 꽃 향기가 가장 강하게 느껴진다. 그리고 2-3시간이 흐르면 우디 한 잔향이 남는다. 조말론 향수가 지속력이 약하다고 하지만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는 다른 조말론 향수에 비해서 지속력이 ..

일상의 멋 2020.03.24